기업자료

[미리보는 SECON 2023] 이언시스템·이화트론·인터엠

2023-08-30 조회수 : 1720

인터엠은 기존 PA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네트워크 시스템 ‘IP SPEAKER’, ‘IPA System’으로 네트워크를 통한 고품질, 고효율의 방송시스템을 구축하고, 다양하고 특수한 환경에 맞춰 구현할 수 있는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.

‘SECON & eGISEC 2023’에서 선보일 ‘IP SPEAKER’는 Inter-M의 IP 오디오 시스템으로 Ceiling Type, Wall Type, Horn Type, Audio Bridge Box로 표준 이더넷 네트워킹 프로토콜을 통해 방송을 운영하고 관리할 수 있다. 네트워크를 통해 전원과 오디오를 수신하고 사용자는 시스템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다.

‘IPA System’은 대규모·고층화된 시장 환경에 따라 고음질의 방송을 제공하는 디지털 PA 방송 시스템이다. 학교나 빌딩 같은 소규모 시설에서 고층빌딩, 공원, 대학 캠퍼스, 군부대와 같은 큰 공간에서도 제한 없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. 사용환경에 따라 거리 제약 없이 근거리부터 원거리까지 방송이 가능하며, 웹브라우저를 통한 방송 설치, 세팅 및 제어가 용이해 손쉬운 시스템 운영 및 관리가 장점이다.

한편, 물리보안과 사이버보안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통합보안 전시회인 SECON & eGISEC 2023(제22회 세계 보안 엑스포 & 제11회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)는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~8홀에서 개최된다. SECON & eGISEC 2023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.

(출처 : 보안뉴스)